[날씨] 당분간 포근한 봄 날씨…중서부 미세먼지 '주의' / 연합뉴스TV(YonhapnewsTV)

[날씨] 당분간 포근한 봄 날씨…중서부 미세먼지 '주의' / 연합뉴스TV(YonhapnewsTV)

[날씨] 당분간 포근한 봄 날씨…중서부 미세먼지 '주의' 오늘 날씨, 어제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여전히 일교차에 주의하셔야겠는데요. 현재시각 서울의 기온이 4도 보이고 있고요. 낮에는 14도까지 올라서 포근하겠습니다. 주말동안에도 낮에는 내내 온화한 봄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 입고 벗기 쉬운 여분의 겉옷 꼭 챙기셔서 체온 조절만 잘 해주시기 바랍니다. 한편 오늘도 공기상태 좋지 못합니다. 경기와 전북은 종일 미세먼지농도 나쁨단계를 보이겠고요. 그 밖의 중서부지역도 공기가 탁한 곳이 많겠습니다. 오늘 전국적으로 하늘에 구름만 많이 지나겠고, 강원영동지방에는 낮까지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현재시각 기온은 서울이 4도, 청주가 3.2도, 울산이 8.1도 보이고 있습니다. 낮 최고기온은 서울과 청주가 14도, 창원과 부산이 13도까지 오르면서 전국이 15도 안팎을 보이겠습니다. 주말동안 곳곳에 봄 비 소식이 들어있는데요. 내일은 서울을 제외한 전국에 비가 내리다가, 밤에 대부분 그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이 시각 진도해역 날씨 살펴보겠습니다. 바닷바람은 초속 4.9m로 밤보다 약해졌고요. 파고는 0.3m로 높지 않은 편이여서 기상 상황은 양호한 모습입니다. 지금까지 날씨 전해드렸습니다. (구본아 기상캐스터) 연합뉴스TV : 02-398-4441(기사문의) 4409(제보), 카톡/라인 jebo23 (끝)http://www.yonhapnewstv.co.kr/ 대한민국 뉴스의 시작 연합뉴스TV / Yonhap News TV ▣ https://goo.gl/VuCJMi 연합뉴스TV 유튜브 채널 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