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전국 쌀쌀한 출근길…10도 안팎 큰 일교차 유의 / 연합뉴스TV (YonhapnewsTV)

[날씨] 전국 쌀쌀한 출근길…10도 안팎 큰 일교차 유의 / 연합뉴스TV (YonhapnewsTV)

[날씨] 전국 쌀쌀한 출근길…10도 안팎 큰 일교차 유의 긴 연휴가 끝난 아쉬움을 쾌청한 가을하늘이 위로해 준 하루 였습니다. 깊어가는 가을 속에 산들도 점차 가을 옷을 갈아입고 있는데요.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오늘 설악산에서는 첫 단풍이 관측됐습니다. 10월로 접어들면서 더 많은 산에서 단풍을 즐길 수 있겠는데요. 오대산은 10월 1일, 북한산은 10월 15일로 예상됩니다. 일정 잘 참고하셔서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가을 정취 만끽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밤낮 공기가 이제 선선함을 넘어 쌀쌀함이 감도는데요. 내일(28일) 아침기온 서울 14도, 대구는 11도까지 떨어지면서 전국 대부분 지역이 15도를 밑돌겠습니다. 하지만 한낮에는 서울 22도, 대구는 23도까지 오르면서 10도 안팎의 큰 일교차를 보이니까요. 출근길에 옷차림 잘 챙기셔서 건강 관리 힘써주시기 바랍니다. 다가오는 주말에도 대체로 맑은 날씨 속에 나들이 즐기기 좋겠습니다. 다만 토요일에는 영남 해안과 제주로는 한때 비 소식이 들어 있습니다. 지금까지 날씨 전해드렸습니다. (강지수 기상캐스터)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 연합뉴스TV 유튜브 채널 구독 https://goo.gl/VuCJMi ▣ 대한민국 뉴스의 시작 연합뉴스TV / Yonhap News TV http://www.yonhapnews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