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완연한 가을 날씨…환절기 건강관리 유의 / 연합뉴스TV (YonhapnewsTV)

[날씨] 완연한 가을 날씨…환절기 건강관리 유의 / 연합뉴스TV (YonhapnewsTV)

[날씨] 완연한 가을 날씨…환절기 건강관리 유의 깊어가는 가을 사이로 바람은 더욱 싸늘해지고 있습니다. 오늘 아침 어제보다 기온이 3~4도가량 높기는 했지만 대부분 지역이 평년 수준을 밑돌면서 시작했고요. 또 내륙 곳곳으로는 아침기온이 한자릿수로 떨어진 곳도 많았습니다. 하지만 낮에는 다시 기온이 크게 올라서 일교차가 많게는 15도 이상 벌어질 텐데요. 급격한 기온변화에 감기 걸리지 않도록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구름만 다소 지나는 무난한 날씨 속에 먼지 걱정도 없겠습니다. 전국의 미세먼지 농도 좋음~보통 단계가 예상됩니다. 제19호 태풍 하기비스는 매우 강한 세력을 유지한 채 북상 중이고요. 또 주말에 도쿄 내륙을 강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따라서 우리나라에 직접적인 영향은 없겠지만 해안지역을 중심으로는 바람이 무척 강하게 불겠고요. 또 주말에는 강풍특보가 내려질 가능성도 있습니다. 현재 기온 살펴보면 서울 13도, 춘천 10.5도, 청주 12.2도를 보이고 있습니다. 낮 기온은 서울 19도, 대구와 광주 23도로 완연한 가을 날씨를 보이겠습니다. 동풍의 영향을 받는 동해안 지역은 내일부터 모레 사이 비가 오락가락 하겠고요. 기온은 오늘보다 큰 폭으로 올라서 낮 동안 따뜻하겠습니다. 지금까지 날씨 전해 드렸습니다. (김하윤 기상캐스터)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 연합뉴스TV 유튜브 채널 구독 https://goo.gl/VuCJMi ▣ 대한민국 뉴스의 시작 연합뉴스TV / Yonhap News TV http://www.yonhapnews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