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내일 전국 맑고 일교차 커…영동 화재 '유의' / 연합뉴스TV (YonhapnewsTV)](https://poortechguy.com/image/alho47YGmuc.webp)
[날씨] 내일 전국 맑고 일교차 커…영동 화재 '유의' / 연합뉴스TV (YonhapnewsTV)
[날씨] 내일 전국 맑고 일교차 커…영동 화재 '유의' 오늘 공기도 깨끗하고 하늘도 파랗고 맑았죠. 오늘같이 좋은 날씨 만끽하는 건 좋지만 당분간 큰 일교차 유의하셔야 합니다. 내일 한낮에 서울이 26도를 보이겠고 남부지방은 30도 가까이 오르겠습니다. 그래도 해가 지면 10도 안팎까지 기온이 떨어지면서 일교차가 많게는 20도 이상도 나겠습니다. 출근길이나 퇴근길에는 꽤나 쌀쌀하니까요. 가벼운 겉옷 꼭 챙겨다니셔야겠습니다. 맑은 하늘에 대기도 건조해지고 있습니다. 강원 영동에는 건조주의보가 다시 내려졌고요. 내일 새벽까지 강원 산지를 중심으로 강한 바람도 불 걸로 보여서 화재사고 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중부는 맑았고 남부지방은 구름이 많았는데요. 내일은 전국 하늘이 맑겠습니다. 그만큼 볕을 가려줄 구름의 양이 적어서 전국 자외선 지수 매우 높겠고요. 또 경기와 강원 영서, 충청 이남 많은 지역으로는 오존 농도도 나쁨 수준 나타내겠습니다. 내일 아침에는 서울이 14도, 강릉 18도, 창원 14도에서 출발하겠고요. 또 내륙을 중심으로는 안개가 끼는 곳도 있겠습니다. 한낮에는 서울이 26도, 청주 27도, 부산 26도까지 오르겠습니다. 주 후반으로 갈수록 기온은 오를 텐데요. 당분간 폭염 수준의 더위는 없겠습니다. 날씨 전해 드렸습니다. (김민지 기상캐스터)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 연합뉴스TV 유튜브 채널 구독 https://goo.gl/VuCJMi ▣ 대한민국 뉴스의 시작 연합뉴스TV / Yonhap News TV http://www.yonhapnews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