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내일 서쪽 미세먼지 나쁨…큰 일교차 유의 / 연합뉴스TV (YonhapnewsTV)

[날씨] 내일 서쪽 미세먼지 나쁨…큰 일교차 유의 / 연합뉴스TV (YonhapnewsTV)

[날씨] 내일 서쪽 미세먼지 나쁨…큰 일교차 유의 오늘이 여의도 봄꽃축제 마지막 날이었는데요. 여의도 윤중로를 분홍빛으로 물들인 벚꽃이 장관을 이루고 있죠. 날이 어제보다 훨씬 포근해졌고 또 공기질도 무난해서 평일이지만 상춘객들의 발걸음이 이어졌습니다. 주말까지는 화사한 꽃을 감상하는 데 무리 없겠습니다. 대체로 맑은 날씨 속에 기온은 더 올라서 포근합니다. 금요일에는 서울의 낮기온이 17도, 주말인 토요일에는 18도선까지 높아질 텐데요. 다만 아침과 낮의 일교차가 10도 이상 벌어지기 때문에 옷차림에 신경쓰서야겠습니다. 날은 따뜻해서 좋은데 다시 괴로운 먼지가 고개를 듭니다. 밤사이 대기가 정체되면서 차차 먼지 수치가 오르겠고요. 내일 서쪽 대부분 지역을 중심으로는 종일 미세먼지 농도가 나쁨 단계를 보이겠습니다. 출근길 마스크 챙기시기 바랍니다. 내일 아침기온 서울 6도, 춘천 4도, 대구는 7도에서 시작하겠습니다. 낮기온은 서울 17도, 대전 19도, 광주 18도로 평년 수준을 되찾겠습니다. 주말까지는 대체로 맑겠지만 일요일에는 봄나들이 떠나기 어렵겠습니다. 전국에 강풍을 동반한 요란한 비가 쏟아지겠고요. 강원 산지에는 눈이 내려 쌓이겠습니다. 지금까지 날씨 전해 드렸습니다. (김하윤 기상캐스터)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 연합뉴스TV 유튜브 채널 구독 https://goo.gl/VuCJMi ▣ 대한민국 뉴스의 시작 연합뉴스TV / Yonhap News TV http://www.yonhapnews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