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양] 서민갑부 폐업 탈출 대작전 28회_아주대학교 먹자골목 전설의 노포! 30년 내공 닭발집의 大반전?!

[교양] 서민갑부 폐업 탈출 대작전 28회_아주대학교 먹자골목 전설의 노포! 30년 내공 닭발집의 大반전?!

# 수원 아주대학교 먹자골목 전설의 노포! 30년 내공 닭발집의 大반전?! 한 자리에서만 30년을 버틴 전설적인 노포에게 남은 것은 마이너스 매출뿐?! 대학생들의 발길도 뚝 끊긴 채 손님을 기다리는 게 일상이 된 텅 빈 가게 도대체 그동안 이 가게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2MC가 나섰다! 가게 외부 분위기는 마치 응답하라 1995?! MZ 대학생의 발길 잡을 분위기 있는 야외테이블을 숨긴 불투명 천막과 손글씨로 투박하게 적어놓은 메뉴까지! 혹시 가게만큼 연륜이 있는 주인장의 작품일까? 그 러 나! 2MC를 놀라게 만든 사장님의 반전 정체 대공개- 먹자골목 전설의 노포라는 명성은 어디로? 반전의 반전을 거듭하는 가게의 속사정! 나는 장사를 몰라요~ 용량 표기, 상표 등록, 대학생 겨냥한 세트 메뉴도 없다! 장사의 기본도 모른 채 장사를 이어온 2대 사장님의 현재 경제적인 상황은 빚만 8,000만 원! 어머니의 명의였던 가게와 작은 빌딩도 집안 사정으로 인해 다 팔고 월세로 지내고 있다는데 벼랑 끝으로 내몰릴 수밖에 없던 사장님의 이야기에 고개를 떨군 2MC와 눈물을 보인 사장님 그리고 가족을 위해 장사를 이어가야만 하는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된다 가게의 역사는 계속되어야 하 지 만! 토핑 하나 없는 국물 닭발부터 텁텁한 고춧가루가 그대로 입에 걸리는 닭발 맛까지 총체적 난국! 본인 가게 닭발 맛을 객관적으로 바라보지 못하는 사장님을 위해 은현장 대표가 준비한 사전 시식단의 냉정한 평가! 사장님을 충격에 빠지게 한 신랄한 시식평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