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Search
결혼한 지 5년 만에 집을 마련하고 이사하니, 시어머니가 언제 집들이를 하냐고 안방을 비워두라고 하셨다.
show
결혼한 지 5년 만에 집을 마련하고 이사하니, 시어머니가 언제 집들이를 하냐고 안방을 비워두라고 하셨다.
결혼 5년 만에 집을 마련하고 이사 갔더니, 집들이를 언제 하느냐고 안방을 비워두라던 시어머니가 코딱지만한 집을 사서 뽐내니, 내 집에 발도 못 들이게 했더니 발작을 하더라ㅋ
결혼 5년 만에 집을 장만하고 이사했더니 시어머니가 언제 집들이를 하냐고 하시며 안방을 비워두라고 하더군요.
결혼 5년 후 집을 마련해 이사 갔더니 시어머니가 집들이 하라고 안방 비우라고 하시더니, 작은 집을 샀다고 자랑하길래 내 집에는 한발자국도 못 들여놓게 했더니 당황하더군요.
5년 동안 시댁에서 살다가 집을 마련하고 분가하려니 서운해하는 시어머니.. 남편과 시어머니의 숨은 계획 때문에 이혼하고 모든 것을 뒤엎어 버렸습니다.
5년 동안 시어머니와 함께 살면 집을 사준다고 했던 시어머니가, 시누의 신혼집이 급하다며 5년을 더 기다리라고 하네요. 평생 함께 살자고 하는 남편에게 한 대 날렸습니다.
결혼한 지 5년이 지나도 임신이 되지 않자, 시어머니가 집에서 나가라고 하더니 원치 않으면 시누이의 혼수비용을 내라네요. 재산 분할 제대로 해주세요!!
결혼한 지 5년이 되었는데 임신이 안 되자 시어머니가 집에서 나가라고 하고, 원치 않으면 시누이의 혼수 비용을 내라고 하네요. 재산 분할을 제대로 하라고요!!
전세로 집을 마련해줬으니 아들이 사는 집이라며 매일 찾아오는 시어머니, 엄마가 오는 것이 좋다는 남편에게 똑같이 복수했어요.
결혼 5년째 임신이 되지 않자 시어머니가 집에서 나가라고 하네요, 거부하면 시누이의 혼수비용을 대라는군요. 재산분할을 제대로 해라!!
【톡썰사이다】결혼한 지 5년이 지났는데 임신하지 못하자 시어머니가 집에서 나가라고 하네요. 원치 않으면 시누이 혼수 비용을 부담하라고 합니다. 재산 분할을 제대로 하라고요!
남편의 사업이 실패해 쪽방으로 이사할 상황인데, 친정에서 집을 마련해 줘서 남편이 안방을 시어머니께 드리자고 하네요.. 이사하는 날 누군가 와서 정말 친절하네요ㅋ[라디오드라마][…
결혼한 후 첫 월급 날 시어머니가 연락해 월급의 반을 보내라고 하는데, 내 월급을 믿고 시댁집을 마련해준 남편에게 복수하고 이혼할 생각입니다.
시누이가 결혼하는데 신혼집을 마련하지 않았다며 명절에 시댁에 오지 말라는 시어머니.. 남편과 아이만 보내고 휴가를 줘서 고맙다고 하니 시어머니가 잔소리를 하네요.
집을 사서 이사할 계획이었지만 아내가 통장에 한 푼도 없다고 하네요. 생활비로 500만원씩 줬는데, 그 돈은 어디로 간 걸까요? 아내를 반품하겠습니다.
신축 아파트로 이사한 시누이가 집들이를 초대했지만, 그 이후로 낡은 집에 사는 우리 부부를 무시하기 시작했다.
시어머니 5억 집을 며느리가 내놓으라네요
시어머니가 신혼집을 위해 돈을 남편에게 주라고 하며 시댁 안방을 내주겠다고 하네요. 남편은 내가 편하다고 생각하는지 전혀 눈치가 없고… 가난한 생활에서 벗어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