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양] 서민갑부 208회_181213_사람보다 큰 특大형 꽃! 서민갑부 '억'소리는 나는 꽃으로 억대 수익?!](https://poortechguy.com/image/AmC1akFFYy0.webp)
[교양] 서민갑부 208회_181213_사람보다 큰 특大형 꽃! 서민갑부 '억'소리는 나는 꽃으로 억대 수익?!
# 비바람에도 끄떡없다! 사람만한 대형 꽃의 정체는? 사람만한 꽃이 나타났다! 압도적인 크기에 반짝반짝 빛나기까지! 꽃잎 하나에 80cm, 꽃 한 송이에 2m가 넘는 어마어마한 꽃을 피운 주인공은 바로 조명숙(60) 씨! 성인 혼자서는 들기도 힘들 정도의 큰 꽃을 제작하는 그녀 크리스마스와 연말이 다가오면서 매일 밤을 샐 정도로 정신없이 바쁘다는데! 과연 이 초대형 꽃의 정체는 무엇일까? # 위기 속 피어난 특별한 꽃! 처음부터 부부의 꽃이 화려하게 피어난 건 아니다 학교 앞 문방구를 운영하던 명숙 씨 학교가 주 5일제가 되자 준비물을 사는 아이들이 줄어들고 생활은 점점 힘들어졌다 그때 탄생한 것이 바로 종이꽃! 사탕에 종이꽃 포장을 해서 팔았고 그야말로 없어서 못 팔정도로 아이들에게 인기를 얻게 된다 종이꽃을 만들면서 손님들의 요청에 따라 점점 큰 대형 꽃을 만들게 됐다는데 ? 부자가 되고 싶다면, 이들처럼 꿈꿔라! '서민갑부' 매주 목요일 밤 9시 50분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