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전당대회 마무리…美 현지 언론인에게 듣는 대선 분위기는? / KBS뉴스(News)](https://poortechguy.com/image/CpXEoTVy9pE.webp)
민주당 전당대회 마무리…美 현지 언론인에게 듣는 대선 분위기는? / KBS뉴스(News)
네, 미국 민주당 전당대회가 이제 조 바이든 대통령 후보의 수락 연설만을 남겨두고 있는데요 부통령 후보로 지명된 첫 흑인 여성 카멀라 해리스 상원의원의 수락 연설도 화제가 됐습니다 한편 트럼프 대통령은 오바마 전 대통령의 찬조연설에 대해 이른바 '분노의 심야 트윗'을 날리기도 했는데요 갈수록 달아오르고 있는 미국 현지 상황을 현지 언론인을 통해서 좀 더 생생하게 들어보는 순서를 마련했습니다 뉴욕한국일보 자문을 맡고 있는 새미안 칼럼니스트입니다 안녕하세요? 미국 민주당이 대통령과 부통령 후보까지 공식 지명을 마무리했죠! 현지 언론들은 해리스 부통령의 역할에 대해서 어떤 관점으로 보도하고 있습니까? 민주당 전당대회에서 현지 언론들은 어떤 점을 주목하고 있습니까? 지지 인사들 중에 '미셸 오바마'의 연설이 단연 주목을 받았는데 어떤 평가들이 나왔나요? 트럼프 대통령 측 어떻게 반격하고 있는지? 현지 언론들은 트럼프 대통령의 행보, 어떻게 분석하고 있습니까? 지금 언론에서는 누가 대선에서 승리할 거라고 나오나요? 관련해서 어떤 분석들 내놓고 있습니까? 네, 오늘 말씀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