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클릭] '거액 사기 혐의' 마이크로닷 아버지 구속 外 / 연합뉴스TV (YonhapnewsTV)](https://poortechguy.com/image/FXsXrLrWcGI.webp)
[핫클릭] '거액 사기 혐의' 마이크로닷 아버지 구속 外 / 연합뉴스TV (YonhapnewsTV)
[핫클릭] '거액 사기 혐의' 마이크로닷 아버지 구속 外 핫클릭 시간입니다. 이 시각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기사는 어떤 게 있을까요. ▶ '거액 사기 혐의' 마이크로닷 아버지 구속 거액을 빌린 뒤 해외로 달아난 혐의로 체포된 래퍼 마이크로닷의 아버지 61살 신 모 씨가 구속됐습니다. 법원은 도주 우려가 있다며 신 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발부했습니다. 신 씨는 20여년 전 충북 제천에서 젖소농장을 하면서 물품 대금 명목 등으로 14명에게 6억여원을 빌린 뒤, 이를 갚지 않고 1998년 5월 뉴질랜드로 달아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경찰은 신 씨의 부인에 대해서도 사기 혐의로 구속영장을 신청했지만 검찰이 받아들이지 않았습니다. ▶ 염산·흉기 난동 50대 "법적 분쟁에 앙심" 어제(11일) 경기도 김포의 한 아파트에서 염산을 뿌리고 흉기를 휘두른 50대 여성은 과거 법적 분쟁 과정에서 생긴 앙심 때문에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서 씨는 11년 전 자신이 근무한 입시학원의 이사장인 74살 김 모 씨와 소송을 벌였고 벌금형을 받게 되자 염산과 흉기를 준비해 찾아간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김 씨는 서 씨가 휘두른 흉기에 팔을 다쳤고, 두 사람과 무관한 60대와 30대 주민이 염산을 맞아 각각 얼굴과 발에 화상을 입었습니다. 경찰은 서 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할 방침입니다. ▶ '부하 여군 성추행' 혐의 공군 대령 구속 공군 비행 훈련단의 대령이 부하 여군을 성추행한 혐의로 최근 재판에 넘겨졌습니다. 공군 관계자에 따르면 공군 훈련비행단 소속 A 대령이 부하 여군을 성추행한 혐의로 지난달 8일 구속기소됐습니다. A 대령은 지난해 11월 부대 회식을 마친 뒤 부하 여군 B 씨만 인근 노래방으로 불러 유사 성행위를 강요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A 대령에 대한 첫 재판은 오는 18일 계룡대 공군 보통군사법원에서 열립니다. 지금까지 핫클릭이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 연합뉴스TV 유튜브 채널 구독 https://goo.gl/VuCJMi ▣ 대한민국 뉴스의 시작 연합뉴스TV / Yonhap News TV http://www.yonhapnews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