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11 프렌차이즈 사업 확장 시, 맛의 퀄리티 저하는 필연적인 걸까요? (feat. 침스버거 유충은 사장님)](https://poortechguy.com/image/SifIowcrfeI.webp)
EP.11 프렌차이즈 사업 확장 시, 맛의 퀄리티 저하는 필연적인 걸까요? (feat. 침스버거 유충은 사장님)
11화 게스트는 침스버거’ 브랜드를 운영하시는 유충은 사장님을 모셨습니다 꼭 요식업 분야가 아니더라도, 브랜드를 확장하는 타이밍에서 모두 마주하게 되는 고민들이라 생각해요 아래 질문들에 대해 박종윤 선생님께서 뾰족한 관점과 사장이 해아하는 생각들을 하나씩 꺼내주셨답니다 라디오를 진행하면서 이런 이야기들을 들을 수 있다는게 큰 행운이라고 생각해요 프랜차이즈를 운영할 계획이 없는 제가 들어도 너무나 흥미로웠던 이번 화 ! 라디오를 한 화씩 진행할수록 다양한 사업을 간접적으로 공부하는 기분인데요, 사업이란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일이기에 때론 인생을 배운다는 생각도 강하게 들어요! 여러분도 그 재미를 함께 알아가기를 바라요 :) 1 사업 확장에 따른 맛의 퀄리티 저하는 필연적인 걸까요? 2 새로운 점포의 위치는 기존 점포와 가까워야 좋을까요 멀어야 좋을까요? 3 한식 브랜드를 새로 만들고 싶은 생각이 드는데, 기존 것을 잘 유지할지 새로운 것을 시도할지 고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