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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마 위도우가 배치 후 다이아에 가면 벌어지는 일
#에임코칭 #게임 코칭 +WHY! 트레이닝 센터 커리큘럼 안내+ [에임의 정석] 수강생 레벨 분류 기준 : 힘 , 움직임 컨트롤 숙련도, 시선동기화 숙련도를 기준으로 합니다 (코박스 점수 + 문제 진단시 코치의 판단으로 최종 레벨 평가가 이루어집니다 ) 1회권 수강생분들의 경우, 본인의 답답함과 문제점 해결을 위해 수강신청을 하시기에 1 진단 2 솔루션 제시 및 적용 3 연습의 방향성 제시 로 나누어 수업 진행합니다 4회권 수강생의 경우, 레벨 분류 후, 본인 레벨에 맞는 루틴을 짜 과제가 주어집니다 [트레이닝 목적] 오른손 컨트롤 능력 향상 시선동기화 능력 향상 왼손 컨트롤 능력 향상 좌우 손의 협응력 향상 [루틴의 목적성] 1 힘과 움직임 컨트롤 2 고정력 향상 3 반응속도 개선 4 Flick 5 Target switching 6 Click timing 기초와 중급 레벨의 졸업을 하지 않으신 분들에게 3-5번 루틴에 대한 수업을 진행하지 않고 있습니다 저희는 기본기에 대한 부분을 굉장히 중요시하고, 해당 루틴들은 기본기가 부족하다면 의미 없거나, 나쁜 습관이 들 가능성이 다분하기 때문입니다 다만, 게임의 종류에 따라 맞춤형 수업 진행하니 참고바랍니다 (발로란트 APEX 등등) [옵치 해부학] 1 리플 보며 문제점 파악 2 게임 승리 요소 및 승리 이론 수업 3 문제점 솔루션 4 분석 능력 기르기 위한 과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