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워커 시즌2] 스텔라 유니벨_딜사이클
해당 사이클에서의 중요한 것은 1베택 사이클중 비즈, 패스를 2번 사용하는 것이댕 댕라는 방관이 부족하기 때문에 페너 의존도가 높을 수 밖에 없는데 다행히 이 점은 타수가 높은 비즈로 커버가 가능하댕 위의 영상에서도 정보창을 열어둔 채 사이클을 돌렸는데 베택사용할 땐 상시 만방관인걸 볼 수 있댕 QnA 1 베템 시동기로 트패를 사용한 이유 - 쇼크 다음으로 선, 후딜이 짧은데다 한 번에 6번을 공격하기 때문에 페너를 운 좋게 터트릴 수 있다면 이라는 느낌으로 쓴댕 이것 외에도 트패를 처음부터 사용하면 위에서 말했듯이 1베택 사이클에서 2번이나 사용할 수 있기에 페너나 딜적으로나 괜찮은 스킬이댕 2 댕허그를 채택한 이유 - 없댕 줘서 쓰고 있는데 일단 선딜이 너무 길어서 쓰지 말까 하다가도 베택의 패시브를 올려준다길래 쓰고 있댕 트레이닝 룸에서 사용해본 결과 기존 베택보다 3줄을 더 깎았는데 쀼댕이 바썬 히기어인 점과 댕허그가 2레벨인 것으로 미뤄보아 만렙기준으로는 채택해도 문제는 되지 않을 것으로 생각된댕 하지만 선딜이 워낙 길기 때문에 스킬 하나를 낭비하는 느낌이고 낭비한 만큼 베택이 채워주면 다행이겠지만 스킬 하나를 사용하지 못한 만큼 인라손실이 있을꺼 같아서 이건 더 연구가 필요할거 같댕 3 베택이 끝난 후에 비즈를 사용하는 이유 - 단순하게 1사이클에 많이 발동할 수 있으면 그 스킬에 한해서 딜지분이 상승하고 비즈의 타수로 인해 다른 짤스킬도 방관효율이 생기기 때문에 딜상승에 기여를 한댕 댕라의 딜지분은 베택 - 비즈 - 댕감 - 댕브 - 모라스 순이댕 4 공속이 188%인 이유 - 베택 1타를 더 넣기 위함이댕 쀼댕의 경우 퍼퓸을 먹어서 10%가 더 올랐지만 보통 마을 공속 170%를 맞추라는 얘길 들어서 그거에 맞췄더니 쪼~ 끔만 더 하면 1타 칠 수 있을거 같아서 조금씩 올려보니 최소컷이 176% 였댕 문제는 컴퓨터사양, 본인 손가락 성능에 의해 10타가 너무 빡빡해서 쀼댕은 넉넉하게 2% 더 올려줬댕 최종적으로 마을공속 180% 찍을 생각이댕 더 궁금한게 있으면 댓글이나 인게임에서 쀼댕을 친추하면 석상이 댕으릉 하면서 알려줄꺼댕 그럼 댕바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