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어리랏다 4) 기적의 집을 짓는 목수 부부, 두 딸을 위해 결정한 강원도살이!! ktv, miracle, carpenter, korea tv, tree house(강원 화천)](https://poortechguy.com/image/ei1oIp6Utao.webp)
(살어리랏다 4) 기적의 집을 짓는 목수 부부, 두 딸을 위해 결정한 강원도살이!! ktv, miracle, carpenter, korea tv, tree house(강원 화천)
#집짓기 #살어리랏다 #목공 내비게이션조차도 제대로 알려주지 않는다는 강원도 화천 깊은 산속에 사는 정원이네 가족을 소개합니다! 아빠 박준경(39, 귀촌 2년 차) 씨는 나무로 집을 짓는 목수! 엄마 김민정(33, 귀촌 2년 차) 씨는 나무로 가구를 만드는 목수! 밝고 명랑한 첫째 딸 정원이와 귀여운 둘째 제인이 두 딸과 함께하는 사랑의 집! 밝고 명랑한 정원이는 매일매일 기적의 이야기를 써나가고 있습니다 병원에서 내린 절망적인 진단에도 모든 고비를 이겨내고 정원이는 7살이 되었답니다! 정원이의 일곱 살 인생은 아름다운 기적! 매일매일 평범하게 기적을 써가는 정원이네 이야기! 함께 들어보실까요? **** '구독' 먼저~~후 감상!!!! **** 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