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시티 비리 의혹' 이장호 전 부산은행장 15시간 조사 후 귀가 / 연합뉴스TV (Yonhapnews TV)](https://poortechguy.com/image/o6aokal8OOs.webp)
'엘시티 비리 의혹' 이장호 전 부산은행장 15시간 조사 후 귀가 / 연합뉴스TV (Yonhapnews TV)
'엘시티 비리 의혹' 이장호 전 부산은행장 15시간 조사 후 귀가 해운대 엘시티 금품비리에 연루된 혐의를 받는 이장호 전 부산은행장이 검찰에서 15시간이 넘는 조사를 받고 귀가했습니다. 부산지검 특수부는 어제 오전 9시 30분부터 오늘 새벽 1시까지 이 전 행장을 조사한 뒤 귀가시켰습니다. 검찰은 이 전 행장이 엘시티 시행사의 실질 소유주인 이영복 회장에게 거액을 빌려주고 되돌려 받는 과정에서 뭉칫돈을 받았다고 보고 이런 혐의를 입증하는 데 주력했습니다. 검찰은 이 전 행장에게 뭉칫돈의 성격과 거래 경위 등을 따져 묻고, 부산은행이 엘시티 시행사에 특혜성 대출을 해주는 데 개입했는지를 캐물었습니다. 연합뉴스TV : 02-398-4441(기사문의) 4409(제보), 카톡/라인 jebo23 ▣ 대한민국 뉴스의 시작 연합뉴스TV / Yonhap News TV ▣ https://goo.gl/VuCJMi 연합뉴스TV 유튜브 채널 구독 #엘시티 #이장호 #부산은행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