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조할인] 흥행 보증 '마블', 하반기 작품 줄지어 개봉 (2021.08.30/뉴스투데이/MBC)

[조조할인] 흥행 보증 '마블', 하반기 작품 줄지어 개봉 (2021.08.30/뉴스투데이/MBC)

조조할인입니다. 코로나19 속 개봉 연기를 감행했던 '마블'의 영화 세 편이 올해 안에 줄지어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먼저 수요일 개봉하는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은 새로운 아시아계 마블 슈퍼 히어로의 탄생을 담았는데요. 세계 정복을 노리는 국제범죄조직의 보스, '웬우'는 어둠의 세상을 지배하고 그의 아들인 '샹치'는 무술을 배우며 암살자로 훈련받습니다. 하지만 평범한 삶을 원한 샹치는 이를 거부하고 살아가던 중 가족의 비밀을 알게 되고, 아버지를 상대로 피할 수 없는 운명적 대결을 담은 내용입니다. 초인적인 힘을 지닌 영웅, 샹치 역에는 중국계 캐나다 국적의 '시무 리우'가 맡았고요. 전설적인 홍콩 배우인 '양조위'와 '양자경'이 출연해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9월 샹치를 시작으로 오는 11월엔 배우 '마동석' 씨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이터널스'가, 12월엔 '스파이더맨' 세 번째 시리즈가 관객들을 찾아 나섭니다. https://imnews.imbc.com/replay/2021/n... #조조할인, #영화 #마블 ⓒ MBC&iMBC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