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선후보 첫 4자 토론 결과는? 말 못 할 사정 여러개 있는 이재명ㅇㅇ[사이다 댓글] 이재명 말 잘 한다며?](https://poortechguy.com/image/qrJrbiJy2IE.webp)
대선후보 첫 4자 토론 결과는? 말 못 할 사정 여러개 있는 이재명ㅇㅇ[사이다 댓글] 이재명 말 잘 한다며?
대선후보 첫 4자 토론 결과는? 말 못 할 사정 여러개 있는 이재명ㅇㅇ[사이다 댓글] 이재명 말 잘 한다며? 오~ 성렬이형 선방했네... 할 만 하구만~ 이재명, 윤석열, 안철수, 심상정 후보는 3일 지상파 방송 3사 합동 초청 ‘2022 대선 후보 토론회’에서 부동산·외교안보·일자리 및 성장문제 등을 놓고 격론을 벌였다. ‘가장 먼저 손 볼 부동산 정책’에 대해 이 후보와 윤 후보, 안 후보와 심 후보는 ‘4인 4색’의 답변을 내놨다. 이재명, 안철수 후보는 ‘대대적 공급확대를 위한 정책‘을 하겠다고 하였고 윤 후보는 “먼저 대출규제를 완화해서 집을 사는데 대출을 받을 수 있도록 하겠다”약속했다. 이어 심 후보는 “무엇보다 땅과 집으로 돈을 버는 시대는 끝내겠다는 정치권의 합의를 이끌어내겠다”고 말했다. 이날 윤 후보는 ‘대장동 개발특혜 의혹’을 고리로 이 후보를 압박했고, 이 후보는 윤 후보의 정책공약을 파고들었다. 이 후보는 “저는 이익을 본 일이 없다. 윤 후보는 부친 집을 (대장동) 관련자가 사줬다. 그것도 이익이다”고 주장했다. 윤석열이 침낭 들고 와서 탁자에 깔고 잠만 자다가 가도 뽑을 생각이었는데 2시간 내내 눈도 잘 뜨고 있고 말도 생각보다 마음에 들게 해서 확실해졌다. 여성부만 꼭 좀 없애줘라 이재명은 대장동 말만 들어도 동문서답..유동규 김만배 이야기만 나오면 눈을 찡그리고..대장동이 그리 무서우면 이재명을 특검으로 잡아야 한다.. 윤석열 토론 솔직히 아예 처발릴 줄 알았는데; 근데 생각보다 말을 잘하네... 가식 없이 모르는 용어는 모른다 하는 게 차라리 나아 보이지 어설프게 아는척하는 거보단 나아 보였음 진짜 기대 없이 표 깎아먹겠구나 했는데 나름 잘한 거 같네 무엇이 올바름인지 알고 계신가요? 논란의 중심에서 당신의 통찰력을 보여주세요. #이재명#윤석열#4자토론#대선#논란#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