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기총TV 영동교회 은퇴 임직예배! 문성모 목사 *나의 잔이 넘치나이다*제하 설교!

월기총TV 영동교회 은퇴 임직예배! 문성모 목사 *나의 잔이 넘치나이다*제하 설교!

월기총TV 영동교회 은퇴 임직예배! 문성모 목사 *나의 잔이 넘치나이다*제하 설교! 서울 논현로 소재 영동교회 (당회장 이성복 목사)는 21일 영동교회 예루살렘 성전에서 은퇴ㆍ임직ㆍ취임 감사예배를 드렸다 이날 제1부 예배는 이성복 목사의 인도로 신상문 목사의 기도,할렐루야찬양대의 찬양 후 문성모 목사는 *나의 잔이 넘치나이다*란 제하로 설교했다 제2부 추대 및 은퇴식은 이성복 목사의 집례로 은퇴자(김성부 장로와 최신숙 황경숙 이영란 백영춘 권사)호명,축복기도,기념패 증정과 기념품 및 💐 꽃다발을 증정했다 제3부 취임식은 취임자(김기덕 집사, 정미경 정종순 권사)호명 후 취임패를 증정했다 제4부 임직식은 함기영 장로가 임직자 소개, 당회장이 임직자와 교우들에게 서약을 받고, 안수위원들과 함께 당회장이 안수기도를 했다 이어 당회장은 변승환 배성훈 이기행 남채식씨가 영동교회 장로 된 것과 조인근 이경주 양관호 이동환 장호진 서민호 이재연 신정섭씨가 집사 된 것과 김기문 허은혜 이미경A 심미선 최선경 송점덕 정계옥 이미경B 최복자 김선미씨가 권사 된것과 조정단 양윤숙씨가 명예권사 된 것을 선포했다 이어 당회장이 임직패 증정, 장로착의,기념패 증정을 했다 연이어 영동교회 이시환 원로목사 권면, 안옥섭 전국장로회 전회장이 축사,변승환 장로가 답사,손숙녀 목사의 축가, 김채옥 장로가 인사 및 광고 후 이시환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상세내용은 유튜브 영상 월기총TV, 월기총사랑방송, 기독교사랑방송 내 유튜브 영상 등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