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6,7번 아이언 비거리가 똑같으면 이것만 바꾸세요! 비거리 확실하게 달라집니다!

5,6,7번 아이언 비거리가 똑같으면 이것만 바꾸세요! 비거리 확실하게 달라집니다!

⛳ 진짜 9분만 투자하면 툭툭쳐도 드라이버 시원하게 던져집니다! 👉 ============================================================== 여러분 어떤 클럽을 잡았을 때 가장 자신이 없나요? 드라이버? 우드? 아마 대부분 아마추어나 프로들도 마찬가지로 롱아이언을 가장 어려워하는 클럽이라고 생각 할 거예요 7번 아이언을 치면 140m가 나가는데 5번 아이언으로 쳐도 140m가 나가기 때문이죠 골프를 사랑하는, 골프를 사랑하실 여러분 안녕하세요 스윙크루입니다 이렇게 5,6,7번 아이언 거리가 똑같은 분들은 어떤 연습을 해야 번호별 다른 비거리를 보낼 수 있을까요? 바로 그 핵심은 정타입니다 롱아이언은 로프트가 낮아서 공중에 떠있는 시간 이 짧기 때문에 헤드 스피드를 빠르게해서 멀리 나가게 해야하는거 아니야? 라고 생각할 수 있어요 진짜 그럴까요? 이 논문의 연구결과를 아주 간단히 설명해드릴게요 다양한 핸디캡을 가진 9명의 골퍼를 대상으로 테스트를 했어요 핸디캡과 각 클럽별 특징을 비교분석했죠 결과는 어땟을까요? 네 드라이버와 롱아이언은 비거리가 스코어와 강한 상관관계가 있었어요 반면 숏아이언과 웨지는 정확도가 스코어와 강한 상관관계가 있었죠 그럼 이 드라이버와 롱아이언의 비거리는 어떤 팩터의 영향을 가장 많이 받았을까요? 헤드 스피드였을까요? 아뇨 바로 스매시팩터였습니다 정타를 얼마나 잘쳤는지죠 또 이런 이유도 있어요 드라이버야 헤드가 커서 뭐 어느정도 맞출 순 있는데, 롱아이언은 길이도 긴데 헤드도 조막만해요 그래서 아마추어가 특히 더 정타를 치는 걸 어려워하죠 그럼 어떻게 해야 우리같은 아마추어가 150 ~ 170m를 보내는 롱아이언을 만들 수 있을까요? 그 비밀을 이번 영상에서 풀어드리겠습니다 이전 영상에서 아 맞아하며 무릎을 너무쳐서 무릎 조심하라그러니까 십자인대 약해서 영상 보는 거 포기하신분이 계시더라구요? 아마 이번 영상도 시청포기하셔야할거예요 그럼 바로시작하겠습니다 아 근데 물론 헤드스피드 빠르면 롱아이언 치기 더 좋습니다 댓글에 치열한 논쟁이 벌어질까 싶어 미리 말씀드려요 ============================================================== 0:00 5번 아이언 200m 보내느 방법?! 1:52 롱 아이언도 다운블로우를 해야합니다! 4:53 롱 아이언이 어려운 이유는 멘탈입니다! 5:51 모두 싱글플레이어가 되어봅시다! ============================================================== Reference 106 Midform